[리그앙 라인업] 황의조 최전방 출격..'5G 1무 4패' 보르도, 메츠전 선발 발표

신동훈 기자 2021. 2. 27. 2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의조가 위기의 보르도를 구하기 위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롱댕 드 보르도는 27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아키텐주에 위치한 스타드 마트뮈트 아틀란티크에서 메츠와 2020-21시즌 프랑스 리그앙 27라운드를 치른다.

보르도는 승점 33점으로 11위에 머물고 있고 메츠는 승점 38점으로 6위에 올라있다.

보르도는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황의조가 위기의 보르도를 구하기 위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롱댕 드 보르도는 27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아키텐주에 위치한 스타드 마트뮈트 아틀란티크에서 메츠와 2020-21시즌 프랑스 리그앙 27라운드를 치른다. 보르도는 승점 33점으로 11위에 머물고 있고 메츠는 승점 38점으로 6위에 올라있다.

보르도는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황의조가 원톱에 위치했고 칼루, 세리, 사발리, 코시엘니, 코스틸 등 핵심 선수들이 모두 선발에 포함됐다. 

보르도의 최근 흐름은 좋지 않다. 보르도는 최근 리그앙 5경기에서 1무 4패를 기록 중이다. 이전 3경기에서 3연승을 했던 것과 대조적이다. 프랑스 쿠프 드 프랑스에서도 툴루즈에 밀려 탈락했다.

황의조는 7일 스타드브레스트전에서 득점을 기록한 이후 2경기에서 침묵 중에 있다. 보르도가 부진을 탈출하기 위해선 팀 내 최다 득점자인 황의조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