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럭셔리~ 꾸튀르 뷰티템!

2021. 2. 28.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션 팩트는 화장품 그 이상의 존재가 됐다. 인스타그래머블한 패키지는 물론 내 피부의 모든 결점을 감춰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해줄, 마치 쿠튀르 의상처럼 럭셔리한 쿠션이 대세!
입생로랑 뷰티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 9만5천원.
「 영&리치의 베이스 솔루션, 쿠튀르 쿠션 」
2016년 국내 최초 쿠튀르 쿠션을 출시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데 이어 2021년, 입생로랑 뷰티는 첫 번째 쿠튀르 팩트인 마블 팩트를 세상에 선보인다. 마블 팩트는 뉴노멀 시대를 살아가는 당신의 하루 루틴을 책임질 새로운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 분명하다.

#즉각적인커버

입생로랑 뷰티 마블 팩트를 이루는 고농축 피그먼트는 촉촉한 밤 형태의 보습 포뮬러와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즉각적으로 가려주는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3-in-1팩트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그리고 에센스를 하나의 팩트에 담은 팔색조 매력의 마블 팩트.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한 번의 터치로도 공들여 메이크업한 것처럼 고급스러운 마블 피니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편안한사용감 진귀한 재스민 성분을 비롯해 비타민 C와 E,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함을 느끼도록 해준다.

#스마트애플리케이터

마블 팩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된 마블 포뮬러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도록 디자인된 마블 팩트 전용 퍼프. 기존 퍼프와 달리 워터프루프 코팅이 돼 있어 에센스가 퍼프에 흡수되지 않고 마블 포뮬러를 부드럽게 믹싱해준다. 특히 퍼프 모서리가 얼굴 윤곽 가장자리나 코 옆 부위 등을 더욱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누구나 쉽게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trend keyword #영&리치

최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셀렙의 공통 키워드는 ‘영&리치’. 양극단의 시대가 서글프긴 하지만, SNS의 발달로 화려한 그들의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눈길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 그 결과 뷰티에서도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럭셔리한 아이템과 비현실적일 정도로 매끈한 피부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스크를 벗게 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오면 좋은 피부에 대한 열망은 더 커질 터. 이런 흐름에 발맞춰 마치 쿠튀르 의상처럼 내 피부에 맞춘 듯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고, 세련된 패키지를 자랑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트렌드 최전방에 선 입생로랑 뷰티가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를 새롭게 선보인 이유는 이 때문일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