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인터풋볼

[K리그1 라인업] '제리치 대기' 수원, '엄원상 선발' 광주전 선발 명단 공개

윤효용 기자 입력 2021. 02. 28. 15:35

기사 도구 모음

수원 삼성이 광주FC와 개막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수원은 28일 오후 4시 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1' 개막전에서 광주와 맞붙는다.

수원은 유주안, 김건희, 고승범, 김민우, 한석종, 김태환, 이기제, 장호익, 민상기, 박대원, 노동건이 선발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광주는 엄원상, 김주공, 김종우, 이찬동, 송승민, 김원식, 이민기, 한희훈, 이한도, 여봉훈, 윤보상이 선발로 나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인터풋볼=수원] 윤효용 기자 =수원 삼성이 광주FC와 개막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수원은 28일 오후 4시 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1' 개막전에서 광주와 맞붙는다. 양 팀은 지난 시즌 1승 1패를 주고 받으며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수원은 유주안, 김건희, 고승범, 김민우, 한석종, 김태환, 이기제, 장호익, 민상기, 박대원, 노동건이 선발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광주는 엄원상, 김주공, 김종우, 이찬동, 송승민, 김원식, 이민기, 한희훈, 이한도, 여봉훈, 윤보상이 선발로 나선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