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MM의 산하 데일리 레이블, MMLG의 2차 딜리버리 'SAY AT HOME' 공개

2021. 3. 2.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87MM의 산하 데일리 레이블 'MMLG'의 21S/S 2차 딜리버리 'SAY AT HOME'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SAY AT HOME'은 외출복의 대명사인 데님(DENIM)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컨셉으로, 터키 유명 데님 브랜드인 칼릭(CALIK)이 제공하는 원단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MMLG가 새롭게 선보이는 심볼인 C-RABBIT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MMLG 측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웨이브진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님 자켓, 여성 고객들이 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스커트, 재미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니트 반팔과 이번 테마 네임으로 디자인된 SAY AT HOME과 더불어 새로 선보이는 스테디 로고인 C-RABBIT 로고 디자인이 추가 등장했다고 전했다.


지난 22일에 공개된 바 있는 1차 딜리버리 'WE GO CAMP'는 실용성을 겸비한 패커블 파카와 더불어 재미있는 컨셉의 원앤온리 제품이 일부 품절되어 현재 재입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테마 역시 최근의 일상을 대변하는 메시지를 담아 많은 대중들로부터 공감을 사고, 위트 있는 접근으로 많은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MMLG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외출복으로 인식되는 데님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입으며, 스타일링할 수 있는 데님 컬렉션을 제안한다"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실용적이고 간편한 패션 트렌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MLG의 2차 딜리버리 'SAY AT HOME'은 오는 3월 2일 공식 발매 예정이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