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베로니카' 추가

이원희 2021. 3. 2. 12:4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는 세상을 구원해줄 용사를 기다리는 수(水) 속성의 종교 집단 교주로, 불신자를 적으로 간주하며 개종하고자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구미호 신선 가람'과 '서큐버스 영애 비앙카', '해군 대장 마리나' 및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인 로비 '부유성'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특별 만화 정기 연재'를 시작한다. 특별 만화는 메인 스토리 '월드3' 수행 후 게임 내 '부유성 여관'에서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외전 스토리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가 재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외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재플레이 시 카드와 코스튬을 제외한 모든 보상을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3월25일까지 '경계의 미궁'의 신규 시즌, '물의 시즌'도 오픈한다. 신규 시즌에는 수(水) 속성 영웅만 입장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