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마 '이지딥러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

정시내 2021. 3. 2.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 교육 컨텐츠를 연구, 개발하는 알고리마의 B2C 브랜드 콘텐츠 '이지딥러닝'이 지난 2월 15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와디즈에 런칭되는 '이지딥러닝'은 알고리마가 2년간 개발해온 자체 콘텐츠 '이지딥'에서 한단계 나아간 교육용 콘텐츠로, 문과 출신과 같은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공지능 교양강의를 콘셉트로 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인공지능 교육 컨텐츠를 연구, 개발하는 알고리마의 B2C 브랜드 콘텐츠 ‘이지딥러닝’이 지난 2월 15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와디즈에 런칭되는 ‘이지딥러닝’은 알고리마가 2년간 개발해온 자체 콘텐츠 ‘이지딥’에서 한단계 나아간 교육용 콘텐츠로, 문과 출신과 같은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공지능 교양강의를 콘셉트로 잡았다.

단시간 내에 습득하기 힘든 코딩 언어와 수학 지식을 필요로 하는 여타의 인공지능 강의와 달리, 이지딥러닝은 노코딩 베이스로 개발되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하루에 10분씩 할애하면 충분한 분량으로 학습자의 부담을 최소로 하였다. 또한, 지루하지 않은 감각적 영상과 깔끔한 UI, UX로 학습자의 원활한 학습을 돕는다.

이지딥러닝 관계자는 “월 1만6700원의 가격으로 런칭되며 이는 와디즈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만을 위한 가격”이라며, “강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을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싶은 학습자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와 오프라인 컨설팅이 추가 리워드로 편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알고리마는 2019년 2월 설립 후 한달만에 신한 퓨처스랩에 선정되고 2020년 2월 매쉬업엔젤스의 시드 투자 유치를 받는 등 우수한 성과를 올리고 있는 AI 교육 선도 업체이다. 지난 11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AI 챔피언십 네이버 과제에서 우승을 거두기도 했다. ‘모두를 위한 AI’ 라는 비전 아래 이지딥(EasyDeep)을 개발하며 AI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는데 집중해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에서 ‘이지딥러닝’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