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아무튼 출근!' 김구라, 탁재훈과 SBS 새 예능 MC 발탁 [단독]

김보라 입력 2021. 03. 02. 15:32 수정 2021. 03. 02. 19:18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김구라가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새 예능프로그램을 론칭한다.

2일 OSEN 취재 결과, 김구라와 탁재훈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에 2MC로 낙점됐다.

김구라는 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미운 우리 새끼', MBC 예능 '라디오스타'와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대중을 만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새 예능프로그램을 론칭한다. 

2일 OSEN 취재 결과, 김구라와 탁재훈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에 2MC로 낙점됐다. 프로그램명은 제작진이 아직까지 베일에 감춰두고 있는데, 이달 초 첫 녹화에 들어갈 예정이다.

적재적소의 입담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기에 말로 풀어내는 티키타카 호흡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구라는 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미운 우리 새끼', MBC 예능 '라디오스타'와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대중을 만난다.

또한 MBC 새 예능 '아무튼 출근', '심야괴담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탁재훈도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서 신스틸러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E채널 예능'어머어머 웬일이니' 출연 및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방송가에서 활약 중인 이들이 새 예능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