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지한, '더쇼' 새 MC 출격 "밝은 에너지 전해드릴 것"..상큼 매력 '기대' [공식]

이승훈 2021. 3. 2.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위클리(Weeekly) 지한이 '더쇼' MC에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지한은 오늘(2일)부터 에이티즈 여상, 위아이 김요한과 함께 SBS MTV '더쇼'의 새 고정 MC를 맡아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 지한이 '더쇼' MC에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지한은 오늘(2일)부터 에이티즈 여상, 위아이 김요한과 함께 SBS MTV '더쇼'의 새 고정 MC를 맡아 매주 화요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한은 MC 데뷔를 앞두고 2일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더쇼의 MC를 맡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라며, "믿고 맡겨주신 만큼, 시청자 여러분께 매주 밝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하고 음악방송 MC에 발탁된 소감과 남다른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한은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더쇼' MC로 활약할 지한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한이 속한 그룹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기록한 데에 이어, 미니 2집 '위 캔(We can)'으로 1만 3천장의 초동 판매량, 3만 장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기록해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고 초동 판매량과 최다 앨범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어 2020년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휩쓸며 '슈퍼 루키'다운 거침 없는 상승세를 증명해보인 위클리는 오는 3월 17일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로 컴백을 예고해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한이 MC로 출연하는 SBS MTV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