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대회에서 민소매와 반바지를? 이색 복장에 눈길 끈 호주 선수

스포츠한국 남궁휘 기자 2021. 3. 2.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스키선수권대회에 민소매에 반바지를 입고 출전한 선수가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독일 오베르스트도르프에서 진행 중인 2021 국제스키연맹(FIS) 노르딕 세계선수권대회 크로스컨트리 경기에 출전한 호주의 마크 폴록(29·호주)은 경기에 민소매와 반바지를 입고 출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크 폴록.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남궁휘 기자] 세계스키선수권대회에 민소매에 반바지를 입고 출전한 선수가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독일 오베르스트도르프에서 진행 중인 2021 국제스키연맹(FIS) 노르딕 세계선수권대회 크로스컨트리 경기에 출전한 호주의 마크 폴록(29·호주)은 경기에 민소매와 반바지를 입고 출전했다.

남자 15㎞ 클래식을 달리는 등 긴 시간이 걸리는 경기에도 민소매,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했다.

얼굴을 빼면 신체 부위를 모두 감싸는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확연하게 다른 복장에 폴록에 이목이 집중됐다.

호주 AAP통신 등 호주 매체들은 "일반적으로 크로스컨트리 경기가 영하의 기온에 열리지만 이날 경기는 영상 3도 정도에서 진행됐다"며 "그렇다고 해도 이 경기를 중계한 유로스포츠 해설자가 폴록을 보며 '저건 무슨 광경이냐'며 놀라워했다"고 보도했다.

경기를 마친 뒤 폴록은 "나는 원래 경기를 하면서 쉽게 열이 나는 편이다"며 "3∼4도 정도 날씨에서는 민소매를 입는 편이 경기력 발휘에 더 낫다"고 말했다.

한편, 폴록은 스프린트 클래식 94위, 15㎞ 클래식 65위에 머물렀다.

스포츠한국 남궁휘 기자 leno0910@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