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불놀이야', '펜트하우스' 주단태가 나온다고?

최지예 2021. 3. 2. 16: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 윤호 "팬들이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신곡에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주단태가 나온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4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사회자는 "'불놀이야' 가사에서 '주단태 주단태'가 나오더라"며 "누구 파트인가 했더니 윤호 씨 파트더라"고 운을 뗐다. 주단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배우 엄기준이 맡은 역할 이름.

이에 윤호는 고개를 끄덕이며 "저도 드라마를 즐겨보는 애청자인데 처음에 가사를 모르시니까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하더라"며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다"라고 설명했다. 

윤호는 또 "저도 드라마 자체를 너무 좋아한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저도 몰입해서 봤다"며 "에이티니가 이야기를 해주셔서 재밌게 봤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호는 "엄기준 선배님 너무 팬이다. 물론 제가 주단태라고 부르는 건 아니지만, 정말 팬이다"라며 인사했다. 

에이티즈 전작 '제로 : 피퍼 파트 1'이 열병의 순간을 맞이한 청춘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파트 2'는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랩 비트 속 EDM 리듬이 돋보이며,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멋을 담은 곡이다. 

지난 1일 공개됐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