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리베리, "이번 앨범은 '광란의 파티'"

황지영 입력 2021. 3. 2.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리베리(VERIVERY)가 2일 오후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계현, 연호, 용승, 강민) 멤버 계현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tbc.co.kr/2021.03.02/

그룹 베리베리가 강렬함을 입었다.

2일 오후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베리베리는 “연습도 하고 작업도 했다. 그중 특히 안무나 퍼포먼스를 위해 합을 많이 맞춰 봤다”며 “역시 새 앨범 준비에 가장 시간을 많이 썼던 것 같다”며 근황을 전했다. 10대의 마지막을 맞이한 막내 강민은 “계획보다는 소망이 있다.”며 그동안 가지 못했던 학교도 가고, 편안하게 친구들과 만나서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 10대의 마지막인데 학교도 제대로 못 가고 친구들도 만나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고 털어놨다.

신보는 지난해 'FACE it'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한 베리베리가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Get Away’에 대해 강민은 “이번 앨범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광란의 파티’”라고 말하며”미지의 인물로부터 초대를 받은 베리베리가 즐기게 되는 파티를 표현해봤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연호는 “하지만 베리베리의 광란의 파티는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다. 어떤 파티가 될지는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귀띔했다.

이번 타이틀곡을 다섯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용승은 “역대급 역작”이라고 말하며 “저희의 변화된 모습, 섹시, 광란의 파티 등이 역대급으로 해보지 않은 콘셉트인데 잘 표현된 것 같아서”라고 이유를 밝혔다. 강민은 “오. 우. 마. 이. 갓”이라고 답했고 “사람들이 (무대를) 보면 놀라서 탄성을 불러일으킬 만하기 때문에”라고 말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번 활동 목표에 대해 묻는 질문에 용승은 “올해 목표는 다시 한번 빌보드에 이름을 올리고 싶다. 또한 국내 차트에서도 저희 앨범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건강상의 이유로 함께 하지 못한 멤버 민찬에 대해서는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건강이 우선인 만큼 잘 회복하며 쉬고 있다."며 "팬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모습으로 돌아와서, 팬분들께 꼭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얻고 싶은 성과에 대해 계현은 “얻고 싶은 성과라고 한다면 베리베리가 한계 없는 도전과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는 걸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다. 또한 빌보드 핫100에 들어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