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돌풍' 위키드, 8일 점심 먹고 '3차 피켓팅'

윤종성 2021. 3. 2.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침체된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뮤지컬 '위키드'가 오는 8일 오후 2시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위키드'는 지난 2월 16일 개막 후 "반드시 봐야 할 뮤지컬"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8일 2시 진행하는 3차 티켓 오픈은 3월 27일부터 4월 16일까지 열리는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2시 '3차 티켓 오픈'
3월 27일~4월 16일 공연 회차
마티네 공연은 최대 20% 할인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침체된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뮤지컬 ‘위키드’가 오는 8일 오후 2시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위키드’는 지난 2월 16일 개막 후 “반드시 봐야 할 뮤지컬”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 회차가 속출해 관객들 사이에서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이라고 불릴 정도다.

오는 8일 2시 진행하는 3차 티켓 오픈은 3월 27일부터 4월 16일까지 열리는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남아 있는 약 5주간의 서울 공연 기간 중 3주치 좌석이 이번에 열리는 것이어서 ‘위키드’를 서울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겨진다.

BC카드로 예매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3월 31일, 4월 14일 오후 2시 30분에 신설된 2회 마티네 공연을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0% 혜택을 받는다.

‘위키드’ 멤버십 오지안 회원은 오는 5일 2시부터, 티몬 회원은 오는 8일 0시부터 선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위키드’의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옥션, 11번가, 멜론티켓, 페이북, 클립서비스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 소설을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2003년 초연 이래 공연된 모든 도시의 흥행 기록을 새롭게 갈아치우고 있으며 전 세계 16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6000만 명 가량 관람했다.

‘라이언 킹’, ‘오페라의 유령’와 함께 브로드웨이에서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한 세 작품 중 하나다.

54번의 매끄러운 장면전환, 12.4m의 거대한 타임 드래곤, 날아다니는 원숭이, 350여 벌의 아름다운 의상 등 화려한 무대와 ‘중력을 넘어서’(Defying Gravity), ‘파퓰러’(Popular), ‘단 하루’(One short Day) 등 수려한 음악으로 토니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100여 개의 메이저 상을 휩쓸었다.

이번 시즌 옥주현, 정선아,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전민지, 임규형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하며, 같은 달 드림씨어터로 자리를 옮겨 역사적인 부산 초연 무대를 갖는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