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하게 선을 넘어" 베리베리, 광란의 파티 초대한 'Get Away'..오감 자극 이끌림(종합)[퇴근길 신곡]

이승훈 입력 2021. 3. 2. 18:01 수정 2021. 3. 2.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미지의 존재로부터 광란의 파티에 초대받았다.

베리베리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미지의 존재로부터 광란의 파티에 초대받았다.

베리베리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했다. 지난해 10월 'FACE US'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이다. 

새 앨범 "SERIES 'O'"는 한계 없는 변화를 시도해온 베리베리의 2021년 새로운 콘셉트로 "우리 안에 내재한 어두운 이면 속에 'O'를 발견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보다. 'O'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는 구멍, 점, 눈, 렌즈, 순환, 무한한 가능성, 루프, 연결 등 다양하다고. 또한 베리베리는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을 발견하고 이들이 발견한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앨범으로 2021년을 채울 것이라고 알려졌다. 

베리베리는 "아무도 모르게 play / 깊게 빠져 / 흩어진 네 맘은 wave / 아찔하게 선을 넘어", "끝을 알 수 없어 / 이 공간을 채운 / 미쳐가는 party / 목마른 밤" 등의 가사로 'Get Away'로 표현하고자 하는 '광란의 파티' 콘셉트를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더 늦기 전에 gotta get away / 이미 두 발이 묶여버린 gravity / 이대로 갇혀버린 꿈이라도 feeling so sweet oh / 내 모든 게 제멋대로 I’m getting weak", "타인의 빛 사라진 뒤  / 묻지 마 Lie lie lie lie / 여긴 이미 지옥이지 / 선택해 다음 다음 다음"으로 다양한 상징적 의미가 담긴 'O' 메시지를 표현했다. 

베리베리는 이외에도 성숙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슈트에 볼드한 액세서리로 비주얼의 무게감을 더하면서 데뷔 후 처음으로 치명적인 섹시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동안 베리베리가 보여주지 않았던 자유분방하고 와일드한 모습이 킬링 포인트인 셈.

또한 베리베리는 'Get Away' 안무에도 힘을 줬다. 지난해를 함께한 최영준 안무가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것. 베리베리는 곡을 표현하는 디테일함에 퍼포먼스의 웅장함을 더하면서 댄서들과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처럼 비주얼,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으로 색다른 도전을 하면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베리베리. 과연 이들이 그려낼 '광란의 파티'는 어떤 모습일지, 'Get Away'로 또 어떤 호성적을 이끌어내며 K팝 팬들을 환호케 만들지 기대된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베리베리 'Get Away' 뮤직비디오, 젤리피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