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김구라X탁재훈, 대세 MC 만났다..SBS 새 예능 출연 확정(종합) [단독]

박판석 입력 2021. 03. 02. 18:27 수정 2021. 03. 03. 13:32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김구라와 탁재훈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을 예정이다.

2일 김구라와 탁재훈은 SBS 새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다.

탁재훈 역시 최근 '놀면 뭐하니',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자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김구라와 탁재훈은 이에 앞서 2010년 방송된 MBC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 DB.

[OSEN=김보라 기자・박판석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탁재훈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을 예정이다. 

2일 김구라와 탁재훈은 SBS 새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다.(OSEN 단독보도) 현재 이 프로그램은 기획 단계이며, 이달 초 첫 녹화에 들어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 연출은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을 연출한 이관원 PD가 맡는다.

김구라는 오늘 첫 방송되는 '아무튼 출근'은 물론 '심야 괴담회' 등에 새로 출연하며 대세 다운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김구라는 이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미운 우리 새끼', '라디오스타', '복면가왕'등 지상파 간판 예능 진행을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OSEN=지형준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간담회를 하고 있다. /jpnews@osen.co.kr

탁재훈 역시 최근 '놀면 뭐하니',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자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김구라와 탁재훈은 이에 앞서 2010년 방송된 MBC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라디오 스타'에서도 게스트와 MC로 수차례 호흡을 맞추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OSEN=곽영래 기자]탁재훈이 질문을 듣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악마의 입담을 갖췄다고 알려진 탁재훈과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자랑하는 김구라가 만나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새 예능 프로그램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예능프로그램을 탄생시키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purplish@osen.co.kr

pps2014@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