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속초엑스포점 리뉴얼 오픈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3. 2.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는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문화가 되었다.

대표적인 브런치카페 프랜차이즈는 바빈스커피가 있다.

이처럼 바빈스커피는 새롭게 떠오르는 대형 브런치카페의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대형카페 창업 트랜드 및 바빈스커피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는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문화가 되었다. 도심지는 물론이고 주택가 골목에서도 카페를 찾기 어렵지 않다. 커피전문점이 더이상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게 되었다. 따라서 커피시장은 ‘커피 +@’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대형 브런치카페 및 베이커리 카페가 뜨는 이유다.

대표적인 브런치카페 프랜차이즈는 바빈스커피가 있다. 바빈스는 음식을 파는 곳이라는 'BAR'와 커피 원두를 뜻하는 'BEANS'의 합성어로, '맛있는 음식과 좋은 커피가 있는 곳'이라는 의미이다. 이러한 바빈스커피가 최근 180평 규모의 속초엑스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바빈스커피 제공

바빈스커피는 프리미엄 브런치와 스페셜티 커피의 투트랙 전략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브런치는 대표메뉴인 프렌치토스트와 다양한 파스타부터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메뉴인 에그베네딕트와 에그인헬 까지, 10여 가지의 트렌디한 메뉴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가격 또한 1만원 미만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상위 7%의 스페셜티 커피를 대용량 2샷으로 제공한다. 스페셜티 커피란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SCAA)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친 최고등급의 커피로, 산지의 특징이 명확하고 향미가 뛰어난 최상급 7%의 커피이다. 여타 브랜드에서 명확한 기준 없이 프리미엄 커피라고 말하는 것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스페셜티 커피 등급을 인정받은 커피이다.

이러한 인기 속에 속초엑스포점은 엑스포잔디광장과 청초호 앞에 위치하여 속초 관광객에게 ‘속초중앙시장 – 만석닭강정 – 바빈스커피’로 이어지는 관광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바빈스커피는 새롭게 떠오르는 대형 브런치카페의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대형카페 창업 트랜드 및 바빈스커피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머니S 주요뉴스]
"LG 치어리더 예쁘네"… 빨간 드레스 뒤태 '아찔'
"엄청 예뻐졌네요"… 고은아, 8kg 감량 후 '짠~'
"살 쪘나?"… 선미, 초밀착 바디수트룩 '논란'
"헉! 하의 안 입었어?"… 효민, 착시 의상에 '깜짝'
"너도 XXX 당하고 싶어?"… 이나은, 해명 보니
"아빠가 누구니?"… KTX 햄버거 막말녀 '헉'
버리고 달아난 엄마 차에 매달렸다 사망?
"父에게 죄송"… 정혁, 기초생활 수급자 고백
미카엘 재혼, 요가강사 박은희 미모 '깜놀'
"자숙 아닌 탈퇴"… 수진에 화환이?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