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박선영, '시청자들이 만들어준 방송'에 설렘 가득!

김민정 입력 2021. 3. 2. 21:34 수정 2021. 3. 3.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와 광희, 박선영이 출근을 알렸다.

3월 2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3명의 MC가 정규 방송 편성의 기쁨을 함께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구라와 광희, 박선영이 출근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32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3명의 MC가 정규 방송 편성의 기쁨을 함께했다.


가장 먼저 출근한 막내 광희는 스튜디오에 들어오자마자
이런 거 만들면 뭐해 맘대로 쉬겠냐고라며 투덜댔다. 이내 김구라가 들어오고, 박선영까지 착석해 완전체가 됐다.


박선영은
시청자들의 댓글이 만들어준 방송입니다라고 얘기했다. 김구라는 어쩌다 출근 아닙니다. 많이 기다리셨습니다라고 알렸다.


김구라는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숙성시키고 이제야 뵙니다라며 파일럿 방송 이후 반면 만에 돌아온 배경을 밝혔다. 박선영은 MBC 입성을 자축하며 사원증을 자랑하기도 했다.


광희는
매주 목요일 방송이라고 했다가 김구라에게 제재받기도 했다. “목요일 아니다. 화요일 방송! 목요일은 녹화!”라며 김구라는 정정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저녁 9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