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아무튼 출근' 천인우 "페이스북 5년 근무 후 스타트업 이직"

지민경 입력 2021. 03. 02. 22:16

기사 도구 모음

IT엔지니어 천인우가 직장을 옮긴 이유를 밝혔다.

2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아무튼 출근!'에서는 7년차 IT엔지니어 천인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미국 대학교를 졸업하고 실리콘밸리 페이스북 본사에서 5년 일한 후 현재 한국 스타트업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의도의 한 핀테크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그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는 것도 보람차고 즐거웠지만 스타트업에서 성공을 일궈나가는 경험을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IT엔지니어 천인우가 직장을 옮긴 이유를 밝혔다.

2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아무튼 출근!’에서는 7년차 IT엔지니어 천인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미국 대학교를 졸업하고 실리콘밸리 페이스북 본사에서 5년 일한 후 현재 한국 스타트업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의도의 한 핀테크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그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는 것도 보람차고 즐거웠지만 스타트업에서 성공을 일궈나가는 경험을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아무튼 출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