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오디오 방송 '스푼', 광희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김아름 입력 2021. 3. 3.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인 오디오 방송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스푼라디오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스푼의 2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분노의 칭찬봇'을 오는 4일 저녁 10시에 독점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푼을 통해 10년 만에 라디오 DJ로 돌아온 광희는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스푼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분노의 칭찬봇'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분노의 칭찬봇'은 광고 없이 1시간 동안 청취자 사연과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DJ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개인 오디오 방송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스푼라디오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스푼의 2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분노의 칭찬봇’을 오는 4일 저녁 10시에 독점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푼을 통해 10년 만에 라디오 DJ로 돌아온 광희는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스푼라디오 스튜디오에서 ‘분노의 칭찬봇’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분노의 칭찬봇’은 광고 없이 1시간 동안 청취자 사연과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DJ와 실시간 소통을 통해 방송된다. 특히 광희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무조건 칭찬만 해주는 칭찬 코너와 주변에서 잘 알려주지 않는 자신만의 꿀팁을 알려주는 코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스푼라디오는 지난해 일본 등 해외 실적 호조에 힘입어 2019년 대비 약 2배 성장하며 아이템 판매액 837억원을 달성했으며 이용자 기준 1인 누적 청취 시간은 전년 대비 44% 증가율을 기록하고 라이브 방송 채널 역시 82% 증가한 3400만개가 새롭게 개설 됐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