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씰리침대, '더현대 서울'에 매장 오픈

조현기 기자 입력 2021. 03. 03. 11:27

기사 도구 모음

씰리침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 체험 매장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씰리침대 매장은 백화점 4층에 위치했다.

특히 더현대 서울에서는 '프레지던트 울트라 플러쉬'(President Ultra Plush)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더현대서울 씰리침대 매장 © 뉴스1 조현기 기자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씰리침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 체험 매장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씰리침대 매장은 백화점 4층에 위치했다. 창립 140주년을 맞아 최근 출시한 '씰리 No.140'(Sealy No.140), '클레어 펌'(Claire Firm) 등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으로 꾸려졌다. 개인 수면 습관 및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수면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특히 더현대 서울에서는 '프레지던트 울트라 플러쉬'(President Ultra Plush)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소프트한 쿠션감과 든든한 지지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씰리침대는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