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진태현 "아내 박시은 유산 고백 후 응원 감사"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3. 3.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동상이몽2’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유산 고백 후 응원을 보내는 팬들에 감사를 전했다.

진태현은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번 방송으로 저희를 응원해주고 위로해준 누리꾼 여러분들 고개 숙여 감사 드린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진태현은 “저희 부부의 사생활이 여러분들에게 반감을 사지 않을까 항상 고민하고 걱정하는데 언제나 힘을 주시고 동감해 주셔서 파이팅이 넘친다”며 “우리 부부 앞으로도 잘 살아갈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결혼 7년 만인 지난해 11월 임신에 성공했지만 한 달 뒤 계류유산을 진단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진태현은 2일 SNS에 “언젠가는 조카 안겨드리겠다”며 “우리 부부의 모든 과정을 함께해준 동상이몽 가족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2015년 결혼한 이후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진태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이번 방송으로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위로해주신 누리꾼 여러분과 인스타그램 인별 친구들 고개 숙여 감사 드려요.

저희 부부의 사생활이 여러분들에게 반감을 사지 않을까 항상 고민하고 걱정하는데 언제나 힘을주시고 동감해주셔서 파이팅이 넘칩니다.

우리 부부 앞으로도 잘 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