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박주현 "'괴물신인?' 온마음 담아 촬영할 뿐"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21. 3. 3. 1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마우스’ 박주현. 사진 tvN


‘마우스’ 박주현이 ‘괴물 신인’ 수식어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3일 열린 ‘마우스’ 제작발표회에서 박주현은 ‘괴물 신인’이란 표현에 대해 “감사한 일이다. 배우로 할 수 있는 일은 주어진 대본, 캐릭터를 사람들에게 공감 얻을 수 있게 만들어나가는 것이 최선이라 생각한다”고 연기관을 전했다.

또한 “‘마우스’에서도 피와 살을 갈아서 온 마음을 담아 촬영하고 있기에 좋게 봐주시지 않을까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이희준은 “주현씨랑 제가 혹한기에 비를 맞으며 촬영했다. 비를 맞자마자 머리에 고드름이 얼 정도였다. 나는 가죽 재킷이었지만 주현씨는 교복이었다. 연기를 시작한지 처음으로 ‘집에 가고 싶었다’ 느꼈는데 옆에서 벌벌 떨고 있는 주현이를 보니 대견했다”며 “‘주현아 20년 더 할 수 있겠니?’라고 물었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에 박주현은 “이희준 선배가 말씀만 ‘집에 가고 싶다’ 하셨지만 ‘한 번 더 싶으면 더해도 된다’고 격려해주셨다”고 화답했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가 오늘(3일) 첫 방송한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