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위아이×온앤오프, 오늘 '쇼! 챔피언' 총출동

김혜정 기자 3h-zmffjq@kyunghyang.com 입력 2021. 3. 3.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쇼챔피언’이 컴백 무대로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3일(수)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청량 사운드로 컴백한 온앤오프, 아련한 감성 섹시 원호, 첫 솔로 출격인 엔플라잉의 리더 승협과 만능돌 위아이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데뷔 3년 6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함과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온앤오프(ONF)가 컴백한다. 온앤오프(ONF)는 모노트리 황현 프로듀서가 참여한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과 몽환적인 신스팝 장르의 수록곡 ‘The Realist‘ 무대를 선보인다. 온앤오프(ONF)는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명곡 맛집’에 걸맞는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리스너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솔로 아티스트도 있다. ‘원호(WONHO)는 발매 하루 만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한 첫 번째 미니 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로 컴백한다. 원호(WONHO)는 섹시미에 아련한 감성까지 더한 타이틀곡 ’Lose’ 무대를 통해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J.DON)은 데뷔 6년 만에 첫 싱글 앨범 ‘ON THE TRACK’으로 솔로 데뷔에 나선다. 이승협(J.DON)은 긍정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클리커(Clicker)’와 풋풋한 감성을 담은 수록곡 ‘Superstar’ 무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만능돌 ‘위아이(WEi)가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로 컴백한다. 세상을 향한 당찬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은 R&B 장르 ‘Diffuser’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타이틀곡‘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리더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한 곡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위아이(WEi)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Breathe’로 미니 5집 앨범 ‘YES’ 활동을 마무리한다. 골든차일드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선정, K-POP 팬을 위해 골든차일드만의 특별한 엔딩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IX, 킴보(KEEMBO), 트라이비(TRI.BE), 안성준, 리리(Lili), KINGDOM, 수안, PIXY(픽시)의 무대는 오늘(3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3h-zmffjq@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