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랭킹닭컴, 2021시즌 파트너십 체결

김평호 입력 2021. 3. 3.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은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2021시즌 신규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해 FC서울 SNS채널에서 진행됐던 '랭킹닭컴과 함께하는 응원이벤트' 협업을 시작으로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다, 2021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 경기장 광고, SNS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계획
ⓒ FC서울

FC서울은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2021시즌 신규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FC서울과 랭킹닭컴의 파트너십 체결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지난해 FC서울 SNS채널에서 진행됐던 ‘랭킹닭컴과 함께하는 응원이벤트’ 협업을 시작으로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다, 2021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


랭킹닭컴은 닭가슴살을 비롯해 각종 건강식품과 간편식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최근에는 배우 조인성을 대표모델로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FC서울은 랭킹닭컴과 새롭게 파트너로 손잡으면서 올시즌 스페셜 좌석을 통해 팬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SNS 이벤트와 콜라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FC서울은 랭킹닭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랭킹닭컴 아레나’ 와 ‘랭킹닭컴 테이블석’을 신설한다.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던 FC서울 스카이펍이 랭킹닭컴의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선보이는 ‘랭킹닭컴 아레나’ 로 새롭게 출발하며, 선수들과 보다 가까운 좌석에서 축구와 먹거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랭킹닭컴 테이블석’ 역시 팬들을 찾아간다.


스페셜 좌석에서는 닭가슴살 육포 등 랭킹닭컴의 인기상품들로 구성된 ‘랭킹닭컴 1인 세트’ 가 제공된다. 단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경기장 내 취식 불가 시에는 랭킹닭컴 선물세트로 대체 될 예정이다.


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된다. 3월3일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가 랭킹닭컴 SNS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FC서울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서울 팬들이 랭킹닭컴의 우수한 제품들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고, 축구도 즐기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도 가꾸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데일리안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