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비, 3일 신보 발매..박진영·청하·잭슨 등 참여

김현식 입력 2021. 03. 03. 16:43

기사 도구 모음

가수 비가 새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PIECES by RAIN)으로 3일 컴백한다.

이밖에 앨범에는 갓세븐 잭슨이 작사, 작곡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그네틱'(MAGNETIC), 비가 프로듀싱을 맡은 신인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들과 함께 부른 '이리루와', 비가 직접 작사를 맡은 '오로라'(Aurora), 지난해 연말 선공개한 곡으로 박진영과 협업한 '나로 바꾸자' 등이 함께 담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비가 새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PIECES by RAIN)으로 3일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와이 돈트 위’(WHY DON’T WE)를 포함해 총 5곡이 담겼다. ‘와이 돈트 위’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 알앤비 곡으로 청하가 피처링을 맡았다. 비는 직접 안무 창작을 담당한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밖에 앨범에는 갓세븐 잭슨이 작사, 작곡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그네틱’(MAGNETIC), 비가 프로듀싱을 맡은 신인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들과 함께 부른 ‘이리루와’, 비가 직접 작사를 맡은 ‘오로라’(Aurora), 지난해 연말 선공개한 곡으로 박진영과 협업한 ‘나로 바꾸자’ 등이 함께 담겼다.

앨범의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