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싱어게인' 최애 참가자? 정홍일"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3. 3.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두시탈출 컬투쇼’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언급해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김민경과 함께 이승기, 배우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싱어게인’ 관련 질문에 “대본대로 하기보다 진심을 담아 몰입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DJ 김태균이 “‘싱어게인’ 최애(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누구였냐”고 질문하자 이승기는 “‘싱어게인’ 29호 참가자 정홍일 씨에게 마음이 갔다. 현장 감동이 전달이 안 돼 아쉽더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는 차기작인 tvN 드라마 ‘마우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승기는 “전 이 드라마에서 너무 착하게 나온다. 여태까지 출연한 드라마 중에서 가장 착하게 나온다”고 전했다. 또 “‘마우스’가 19금 드라마인 걸로 안다”는 청취자의 말에 이승기는 “충분히 이해는 하지만 정말 그런 부분이 아니다. 진한 피가 나온다. 그리고 코로나 19로 운동을 진짜 못했다. 집에서 운동이 잘 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승기, 이희준이 출연하는 ‘마우스’는 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