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X장영란X김준호 '소문난 님과 함께' 공동 진행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3. 3.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N,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MBN 새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소문난 님과 함께’(연출 윤세영)는 행복한‘님’, 좌절한‘님’, 대한민국 수많은 인생 선생’님’을 찾아 떠나는 전국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영원한 국민 오빠인 남진이 첫 야외 버라이어티 MC도전에 나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데 이어 김준호, 장영란으로 공동 진행 레귤러 출연자 체제를 완성, 예능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김준호는 그간 쌓아온 MC로서의 내공을 발휘, 남진과 콤비를 이뤄 다양한 ‘님’들의 사연을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주체할 수 없는 흥을 가진 장영란의 해피 바이러스를 흩뿌리며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

세 사람이 동네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에 어떤 ‘님’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그들이 써내려간 인생의 책에 얼마나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국 각지에 자리한 황홀한 비경의 ‘멋’을 보는 기쁨과 숨겨진 ‘맛’을 발견하는 침샘 자극 재미까지 예고,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기대되고 있다.

남진, 김준호, 장영란이 소문난 ‘님’들을 찾아가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는 오는 3월 17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