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봄 맞이 '오일&필터 캠페인 2021' 진행

손재철기자 2021. 3. 3.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4월 9일까지 약 6주간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1’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일과 필터류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대표적인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차량을 정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의 부품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봄철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필터와 교체 공임은 30% 할인된다. 또한,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은 1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서비스 바우처가 추가로 증정된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페이퍼 디퓨저를 증정하며, 차량과 함께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몽블랑 백팩, BMW 시티 스쿠터 등을, MIMI 고객에게는 MINI 폴딩 바이크, JCW 고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또 BMW, MINI 플러스 앱을 통해 예약 및 입고하면 BMW, M 퍼포먼스, MINI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