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하라 아이, 불륜 현장 포착..일본·대만 '발칵'

김소정 입력 2021. 3. 4.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탁구 스타 후쿠하라 아이(32)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후쿠하라는 2016년 9월 대만 출신 탁구선수 장훙제(32)와 결혼했다.

후쿠하라의 남편 장훙제의 인스타그램에는 단란한 가족의 사진이 남아 있다.

지난 1월에는 두 아이, 후쿠하라와 찍은 가족사진을 올렸었고, 2월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 아이들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공개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일본 탁구 스타 후쿠하라 아이(32)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장훙제 인스타그램
후쿠하라는 2016년 9월 대만 출신 탁구선수 장훙제(32)와 결혼했다. 슬하에 두 아이가 있고 이들 가족은 대만에서 거주했다.

하지만 후쿠하라가 지난 1월 일본에 회사를 설립하고 대표이사로 취임하면서 회사 관련 업무로 일본에서 홀로 생활하게 됐다.

4일 일본 매체 ‘뉴스 포스트 세븐’은 2월 말 후쿠하라와 일본 대기업에 근무하는 남성이 요코하마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하며 거리를 걷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남성은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를 닮았다고 한다. 두 사람은 6~7년 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고, 올해부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장훙제 인스타그램
또한 이 매체는 후쿠하라와 이 남성이 2박 3일 동안 한 호텔에서 머물렀다고 보도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대해 후쿠하라는 남성에 대해 “친구”라고 해명했다. 이어 “호텔에 함께 간 것은 사실”이라며 “방 2개를 잡고 각각 다른 방에 묵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후쿠하라와 장훙제는 잉꼬 부부로 유명하다. 후쿠하라의 남편 장훙제의 인스타그램에는 단란한 가족의 사진이 남아 있다. 지난 1월에는 두 아이, 후쿠하라와 찍은 가족사진을 올렸었고, 2월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 아이들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공개했었다. 또한 후쿠하라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2월 말 남편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