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반려견 전용 인형 2종 출시

김무연 2021. 3. 4.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반려견 전용 인형 신제품 2종을 오는 11일 추가 출시하고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 제품은 국내 애견용품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협업한 제품으로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프라이'와 '쉐이크'를 형상화한 장난감 인형이다.

쉐이크쉑은 반려견 전용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 프라이와 쉐이크 형상화
사전 구매시 반려견 간식 '백오본' 제공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반려견 전용 인형 신제품 2종을 오는 11일 추가 출시하고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반려견 전용 인형 2종(사진=SPC그룹)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 제품은 국내 애견용품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협업한 제품으로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프라이’와 ‘쉐이크’를 형상화한 장난감 인형이다.

인형 재질과 소리 모두 반려견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했다. 두 제품 가격 모두 1만6000원이다.

쉐이크쉑은 반려견 전용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쉐이크쉑에서 판매하는 반려견 간식 ‘백오본’을 제공한다.

11일부터는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하울팟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앞서 쉐이크쉑은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과 함께 방문한 반려견 전용 간식인 ‘백오본’과 ‘쉑버거’ 모양의 반려견 전용 인형을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한국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반려견용 간식과 장난감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을 생각하는 ‘펫 프렌들리’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