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지털타임스

에티카, 홈쇼핑 진출..신세계TV쇼핑에서 KF94 마스크 판매

김아름 입력 2021. 03. 17. 15:48

기사 도구 모음

에티카는 오는 19일 신세계TV쇼핑에서 마스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티카는 19일 15시 33분부터 61분간 진행되는 신세계TV쇼핑 방송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특별 세트를 판매한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세트에는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10매입 6개에 에티카 퓨어핸드 손소독제 1개를 추가로 구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티카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홈쇼핑 채널에 진출한다. <에티카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에티카는 오는 19일 신세계TV쇼핑에서 마스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티카는 19일 15시 33분부터 61분간 진행되는 신세계TV쇼핑 방송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특별 세트를 판매한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세트에는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KF94 10매입 6개에 에티카 퓨어핸드 손소독제 1개를 추가로 구성했다. 사이즈는 대형과 중형,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 가능하며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공장 가동을 통해 에티카 마스크를 홈쇼핑 채널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유통 채널 확장과 동시에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해 글로벌 마스크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