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맥라렌' 차주 등장.."블랙박스, 너무 안타까운 일"

박지혜 2021. 3. 22. 1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가 거지라 똥차"라는 등 상대 운전자에 막말을 했다는 '맥라렌 차주'가 등장했다.

지난 21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부산 해운대 갑질 맥라렌'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러한 내용이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자, 22일 오전 '맥라렌 차주'도 같은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

맥라렌 차주 역시 상대 차주와 부인을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아빠가 거지라 똥차”라는 등 상대 운전자에 막말을 했다는 ‘맥라렌 차주’가 등장했다.

지난 21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부산 해운대 갑질 맥라렌’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지난 13일 오후 7시께 아이 셋과 함께 귀가하던 중 슈퍼카와 시비가 붙었고 갑질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골목길에서 갑자기 맥라렌이 빠른 속도로 굉음과 함께 급정차 하며 끼어든 후 선루프 사이로 얼굴을 들이밀고 아이들에게 ‘얘들아, 너희 아버지 거지다. 그래서 이런 똥차나 타는 거다. 평생 이런 똥차나 타라’고 반복해서 욕설을 퍼붓고 돌아갔다”고 했다.

그는 해운대경찰서를 찾아 협박 혐의로 ‘맥라렌 차주’를 고소한 상태다.

이러한 내용이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자, 22일 오전 ‘맥라렌 차주’도 같은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

맥라렌 차주는 “제 차량이 빠른 속도로 굉음을 울리며 급정차하며 끼어들었다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천천히 진입했다”며 “뒤에 있던 미니 차주가 차량을 비켜주지 않으려고 제 차량을 가로막고 급브레이크를 밟았다”고 반박했다.

이어 “(상대 차주가) 먼저 욕을 해서 저도 감정조절이 안 돼 같이 욕을 하게 됐다”며 “상대방 차에서 욕하는 소리가 계속 들려 제가 선루프에 대고 ‘애들 있는 거 보고 참고 있다. 애가 뭘 보고 배우겠냐. 그러니까 거지처럼 사는 거다’라고 말한 게 자극적으로 와전된 것 같다”고도 했다.

사진=보배드림 캡처
맥라렌 차주 역시 상대 차주와 부인을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양 포장하고 교묘하게 말을 이어붙여 필요없는 굉음, 맥라렌, 원룸 월세 등을 부각시키며 제가 죽을죄를 지은 것처럼 표현해놨다”며 “제 신상은 물론 제 여자친구, 주변사람, 저랑 제 친구가 차린 디테일링샵까지 전부 피해를 입어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낭떠러지로 몰리는 심정”이라고 토로했다.

댓글에 당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라는 요구가 빗발치자 “증거 하나 없이 올린 글에 충분히 저는 피해 입을대로 다 입고 신상 다털렸다 생각한다”며 “블랙박스는 20일부터 22까지 밖에 없고 복원업체 10군데 넘게 전화를 해보니 블랙박스는 덮어쓰면서 저장하는 방식이라 복원이 불가능하다고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경찰서에는 협박죄로 고소가 되어있는 상태라고 한다”며 “저는 (상대 운전자를) 보복운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서 중동지구대의 CCTV로 제 무고함을 밝혀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재차 “블랙박스가 안 되는것은 너무 안타까운 일이다. 저도 그 부분에서 너무 화가 난다”며 “뒤에 계셨던 차량 분 증언 하는데 블랙박스라도 있으면 꼭 제출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박지혜 (nonam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