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퀀스엔, 네이티브 마케팅 전문 기업

2021. 3. 30.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티브 마케팅의 일인자 시퀀스엔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서비스(자동차마케팅)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식회사 시퀀스엔은 인터넷 커뮤니티 기반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시퀀스엔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며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티브 마케팅의 일인자 시퀀스엔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서비스(자동차마케팅)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식회사 시퀀스엔은 인터넷 커뮤니티 기반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네이티브 마케팅은 노골적인 광고 대신 친숙한 정보 형태의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시퀀스엔은 국내 대표 자동차 동호회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직영 중이며, 배너 광고와 전용 게시판, 공동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 및 사업 준비에 필요한 컨설팅부터 홈페이지 제작, 회사 소개서 작성, 영상 제작까지 각종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퀀스엔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며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퀀스엔은 MCN 등으로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