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데일리안

클릭비 오종혁, 1년 미뤘던 결혼 드디어 한다

박정선 입력 2021. 04. 08. 10:10

기사 도구 모음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결혼식을 올린다.

오종혁은 이달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의 결혼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당초 오종혁은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을 연기, 11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해 이후 배우, 뮤지컬 등 활동 영역을 넓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4월 12일 강남서 웨딩마치
"예비신부는 날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
ⓒ채널A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결혼식을 올린다.


오종혁은 이달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의 결혼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당초 오종혁은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을 연기, 11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오종혁은 지난 2019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열애 소식을 직접 알렸다. MC 박소현이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당당히 손을 들고 “나 여자친구 있다”고 말했다.


이듬해 2월에는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당시 오종혁은 팬카페를 통해 “마흔 전에 가려고 생각은 했는데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다. (예비신부는)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든 친구”라며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했다.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해 이후 배우, 뮤지컬 등 활동 영역을 넓혔다. 최근에는 SKY, 채널A에서 공동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