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일경제

블랙핑크 제니가 선택한 네일..99가지 컬러 '데싱디바 글레이즈'

이영욱 입력 2021. 04. 08. 10:45 수정 2021. 04. 08. 20:0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의 모델로 발탁된 블랙핑크 제니 [사진 제공 = 데싱디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새 얼굴로 블랙핑크 제니를 발탁했다.

글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인 '돔' 모양 디자인은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형태로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지는 글레이즈의 소프트 엣지 형태는 손톱 곡면과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머리카락 끼임을 방지한다.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와 단 한 번의 경화로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이 돋보이며, 손톱 결이나 요철까지 완벽히 커버해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젤네일 경험을 선사한다.

데싱디바 글레이즈는 글로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99가지의 컬러' 시리즈로 출시된다. LED 램프로 경화하면서 생기는 황변 현상을 막기 위해 글레이즈 디자인 스튜디오의 디자이너 전문 조색사들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순도 높은 컬러 배합 포뮬러를 찾아냈다.

네일 살롱과 동일한 수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역시 글레이즈만의 차별점이다.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서 완성하는 미러파우더는 살롱과 같은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제작됨으로서 한층 자연스러운 빛 반사를 표현한다.

데싱디바는 글레이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블랙빙크의 제니를 발탁했다. 글로벌 셀프네일 넘버원 브랜드로서 데싱디바 이미지가 K-팝의 대표주자이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제니의 모습과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최근 촬영을 마친 제니의 글레이즈 영상은 13일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글레이즈는 13일부터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