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입고 스키 타자고?" 코로나 잊은 러시아 부겔우겔 축제

홍효진 기자 입력 2021. 4. 12.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시아 소치에서 매년 열리는 특별한 스키축제가 있다.

수영복 차림의 사람들이 한 데 뒤섞여 스키를 즐기는 '부겔우겔'(BoogelWoogel)축제가 바로 그것.

지난 한 주 동안 소치에서 열린 부겔우겔 축제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올해로 개최 6년을 맞은 부겔우겔 축제는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소치에서 매년 열리는 '부겔우겔' 축제 현장. /사진=페이스북


러시아 소치에서 매년 열리는 특별한 스키축제가 있다. 수영복 차림의 사람들이 한 데 뒤섞여 스키를 즐기는 '부겔우겔'(BoogelWoogel)축제가 바로 그것. 지난 한 주 동안 소치에서 열린 부겔우겔 축제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1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7일 소치 국립공원 부겔우겔에서 열린 축제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참가자들은 차가운 눈이 한가득 쌓인 슬로프 위를 비키니 등 수영복 차림으로 오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축제는 11일까지 계속됐다.

러시아 소치에서 매년 열리는 '부겔우겔' 축제 현장. /사진=페이스북


축제에는 단순히 스키 활강 외에도 스키 점프와 댄스배틀, 라이브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포함됐다.

올해로 개최 6년을 맞은 부겔우겔 축제는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2000명 가까이 되는 스키어들이 참여해, 세계 최대 규모의 스키 활강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다만, 참가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위험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관련기사]☞ 英 세아이 엄마, 14세 소년 집에 불러 십수번 성관계영국인 '빵' 터뜨린 윤여정 수상 소감…"속물적인 영국인에게"이수근 "12살 연하 아내, 나 외에 개그맨 4명 대시"남편 해외파견 간 사이…내연녀 집에서 100여번 성관계'김단하♥' 배정근, '개콘' 폐지 후 배달 알바…"하루 용돈 만원"
홍효진 기자 jin855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