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강다니엘과 함께한 '달콤라떼치킨 TVC' 4월 13일 온에어

강동완 기자 2021. 4. 13.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13일 달콤라떼치킨 TVC를 선보인다.

광고는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을 컨셉화한 <바리스타> 편과 독창적인 메뉴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한 <난, 달라> 총 2편으로 진행된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달콤라떼치킨이 가진 독창성과 차별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제작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모델 강다니엘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굉장히 이색적인 광고가 탄생됐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13일 달콤라떼치킨 TVC를 선보인다. 광고는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을 컨셉화한 <바리스타>편과 독창적인 메뉴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한 <난, 달라> 총 2편으로 진행된다.

이번 CF에서 모델 강다니엘은 전혀 다른 두 매력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또한 광고 속에서 달콤라떼치킨의 바삭하고, 달콤함을 극대화하는 씨즐 컷들이 여러 차례 등장해 시각적인 것은 물론 입맛을 확실히 자극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달콤라떼치킨이 가진 독창성과 차별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제작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모델 강다니엘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굉장히 이색적인 광고가 탄생됐다.”라고 전했다.

멕시카나는, 달콤라떼치킨 TVC 온에어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메뉴 주문 시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메뉴에 포함되는 치킨 메뉴는 신메뉴 달콤라떼치킨, 모두의마요치킨, 까르보불닭치킨, 뿌리고(매콤달콤)치킨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파파존스 피자, ‘타바스코 할라피뇨’ 인증샷 이벤트 진행
죽이야기, 솥죽과 솥밥으로 경쟁력 높여 … 제주 심화점 신규오픈
오가다, 봄맞이 신메뉴 크리미한 라떼와 바움쿠헨 출시
스페셜티 전문 바빈스커피, 카페창업 성공비법 공개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 2021년 1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머니S 주요뉴스]
"서예지? 남자 조종하는 스타일"
"이웃집 소년을 탐한 유부녀"… 집에 불러 성관계
"아내에게 개그맨 4명이 대시"… 얼마나 예쁘길래?
"김정현은 안되고"… 서예지, 서장훈에 '이마 키스'?
"아빠, 짜장면 먹고싶어"… 112로 걸려온 수상한 전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