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앳 홈' 개최

최두선 입력 2021. 4. 14.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14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앳 홈-글로벌 자산관리 포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본부장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고객의 성공 투자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형식의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 CI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증권은 14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앳 홈-글로벌 자산관리 포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필요한 글로벌 시황, 투자 전략, 테마 상장지수펀드(ETF), 부동산, 세무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경제 전문 채널인 삼프로TV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궁금한 부분들을 알기 쉽게 다룰 예정이다.

먼저 14일 첫 회에서는 1·4분기 글로벌 증시를 돌아보고 2·4분기에 어떤 투자전략을 가져가야 할지 알아본다. 또 중국 산업과 투자 포인트, 글로벌 미래 산업 속에 유망한 한국 주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21일 두 번째 시간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ETF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올해 핫한 금융상품인 ETF에 대해 알아보고 주목할만한 ETF 투자 테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마지막 28일에는 미래에셋증권 VIP 고객들의 컨설팅을 전담하고 있는 미래에셋증권 VIP 컨설팅팀의 전문가들이 나와 아파트 시장 전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다주택자가 고민해야 할 절세 전략에 대해 짚어 줄 계획이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본부장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고객의 성공 투자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형식의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