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피지컬 甲 '캡틴 코리아'의 등 운동 루틴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4. 14.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호가 '자기관리 끝판왕'다운 운동 노하우를 전수했다.

원호는 지난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자신만의 등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계속해서 랫풀다운, 롱풀로 등 운동을 이어가던 원호는 지치지 않는 체력을 자랑하며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최첨단 운동기계와 최신식 시설을 보며 감탄하던 원호는 "여기 운동 기구들이 다 좋은 것 같다. 이 라인대로 운동하면 등 운동은 끝이다"라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원호가 ‘자기관리 끝판왕’다운 운동 노하우를 전수했다.

원호는 지난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자신만의 등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이날 지인이 운영하는 헬스장에 간 원호는 등 근육 만들기에 나섰다. 원호는 “쇄골까지 당겼는데 계기판은 끝까지 안 가니까 신경 쓰인다. 그리고 나 조금 더 쉬고 싶은데, 쉬는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준다. 기계한테 지기 싫은데 어이없다”라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운동기계와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하던 원호는 “운동하고 있으면 누가 도와준다고 와서 말을 거는 바람에 숫자 까먹는 일이 많다. 근데 이거는 다시 스코어링 할 일이 없어서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랫풀다운, 롱풀로 등 운동을 이어가던 원호는 지치지 않는 체력을 자랑하며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최첨단 운동기계와 최신식 시설을 보며 감탄하던 원호는 “여기 운동 기구들이 다 좋은 것 같다. 이 라인대로 운동하면 등 운동은 끝이다”라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운동을 하면서도 다른 운동기구를 탐색하던 원호는 운동 뷔페 수준의 헬스장 규모를 보며 “매일 오고 싶다”라고 만족했다.

등 운동을 끝낸 원호는 막간을 이용해 하체와 복근까지 쉴 틈 없이 운동했다. 물 만난 고기처럼 헬스장 여기저기를 누빈 원호는 ‘자기관리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