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브이로거 위한 무선 마이크·스테레오 핀마이크 출시

최용준 2021. 4. 14.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코리아가 브이로거를 위한 고음질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브이로그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이로그용 무선 마이크 ECM-W2BT(왼쪽)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소니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소니코리아가 브이로거를 위한 고음질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의 국내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ECM-W2BT는 효과적으로 노이즈를 억제하고 안정적인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해 주위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선명한 오디오를 전달한다. 피사체의 음성만을 녹음하는 MIC 모드, 촬영자의 음성만을 녹음하는 RCVR 모드, 피사체와 촬영자의 음성을 모두 녹음하는 MIX 모드로 이루어진 3가지 사운드 픽업 모드를 통해 최적화된 레코딩을 할 수 있다.

전방향성 마이크 녹음 캡슐을 탑재한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및 디지털 오디오 호환이 가능한 소니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선명한 오디오 레코딩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는 브이로그 무선 마이크 ECM-W2BT 및 스테레오 핀마이크 ECM-LV1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구매자 전원에게는 소니스토어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마이크 2종 ECM-W2BT 및 ECM-LV1에 대한 제품 소개는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G 렌즈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