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더팩트

'오늘부터 배송 NO'..택배 상자 쌓인 고덕동 아파트 [TF사진관]

이동률 입력 2021. 04. 14. 14:00

기사 도구 모음

택배노조의 고덕동 아파트 배달 중지 기자회견이 14일 오후 서울 강동구 고덕동 한 아파트 단지 앞에서 열린 가운데 개별 배송이 중단된 택배상자들이 쌓여있다.

서울 강동구 고덕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택배 차량의 지상 출입을 금지하자 택배 기사들이 이날부터 개별 배송을 중단했다.

전국택배노동조합이 예고한 대로 택배기사들은 택배물품을 아파트 입구까지만 전달한다.

주민들은 택배물품을 받기 위해 아파트 입구까지 직접 나가야 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택배노조의 고덕동 아파트 배달 중지 기자회견이 14일 오후 서울 강동구 고덕동 한 아파트 단지 앞에서 열린 가운데 개별 배송이 중단된 택배상자들이 쌓여있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택배노조의 고덕동 아파트 배달 중지 기자회견이 14일 오후 서울 강동구 고덕동 한 아파트 단지 앞에서 열린 가운데 개별 배송이 중단된 택배상자들이 쌓여있다.

서울 강동구 고덕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택배 차량의 지상 출입을 금지하자 택배 기사들이 이날부터 개별 배송을 중단했다.

전국택배노동조합이 예고한 대로 택배기사들은 택배물품을 아파트 입구까지만 전달한다. 주민들은 택배물품을 받기 위해 아파트 입구까지 직접 나가야 한다.

택배노조는 대화를 위해 공문을 입주자대표회의에 보냈으나 아무런 답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