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 4연승' 충남아산, 안양 넘고 5연승 도달?

조남기 입력 2021. 4. 17. 1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 FC가 연승을 노린다.

충남아산은 오는 18일 오후 1시 30분, 하나원큐 K리그2 2021 7라운드 FC 안양전을 치른다.

안양전을 앞둔 박동혁 충남아산 감독은 "안양과의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안양도 멋진 승부를 펼칠 팀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게 팀 분위기를 잘 유지하겠다. 팬 분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충남아산-안양전은 생활체육TV·네이버·다음·아프리카TV·시즌·스팟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전 4연승' 충남아산, 안양 넘고 5연승 도달?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가 연승을 노린다.

충남아산은 오는 18일 오후 1시 30분, 하나원큐 K리그2 2021 7라운드 FC 안양전을 치른다. 경기 장소는 안양 종합운동장이다.

충남아산은 리그 초반 연이은 상승세를 이어간다. 지난 3월, 고양시민축구단과 치른 2021 하나은행 FA컵 2라운드 승리를 시작으로 K리그2에서 경남 FC와 서울 이랜드 FC를 거푸 꺾었고, FA컵 3라운드에선 안산 그리너스까지 잡으며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안양을 잡으면 5연승이 된다.

안산전에서는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유준수·박세직·한용수 등 리그 출전 시간이 길었던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했다. 더불어 김강국·배수용·이상수 등이 출전해 경기 감각을 끌어올렸다. K리그 복귀 이후 처음으로 선발로 나선 마테우스가 득점포를 가동한 점도 포인트다.

안양전을 앞둔 박동혁 충남아산 감독은 “안양과의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안양도 멋진 승부를 펼칠 팀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게 팀 분위기를 잘 유지하겠다. 팬 분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주장 박세직은 “팀이 상승세를 탄만큼 안양전도 꼭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싶다. 또한, 안양전 당일이 박동혁 감독님의 생신이다. 꼭 승리하여 승점 3점을 감독님께 선물로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안양전은 생활체육TV·네이버·다음·아프리카TV·시즌·스팟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