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 예상 못해"..장민호, 트롯데뷔 10주년 이벤트에 '감동 눈물' (뽕숭아학당)[종합]

원민순 입력 2021. 4. 21. 22: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트롯데뷔 10주년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 기념 깜짝 카메라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붐은 "장민호 없이 너희만 모인 게 맞다. 3월 21일이 무슨 날인지 아느냐.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이다"라고 알려줬다.

붐은 장민호의 10주년을 위해 깜짝 카메라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가수 장민호가 트롯데뷔 10주년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 기념 깜짝 카메라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뽕6 멤버들은 붐을 통해 이번 수업 주제가 팬들을 위한 디너쇼라는 설명을 들었다. 멤버들은 첫 번째 수업으로 1인 1개인기 장착을 위해 개별 개인기 수업에 나섰다.

정동원은 장민호와 함께 나일준이 묘기를 부리는 것을 보고 놀라서 다른 곳으로 달려갔다. 장민호는 나일준의 묘기에 신기해 하면서도 막상 배울 생각을 하니 난감한 얼굴이었다. 그 시각 임영웅은 혼자 접시돌리기를 했다. 영탁과 이찬원은 각각 쌍절곤, 요요를 했다. 김희재는 리코더를 받아들고는 "뭔가 다른 게 있다"면서 뭔가 수상하다고 생각했다.

멤버들은 강당으로 모였다. 장민호만 없는 상태였다. 붐은 "장민호 없이 너희만 모인 게 맞다. 3월 21일이 무슨 날인지 아느냐.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이다"라고 알려줬다. 장민호가 2011년 '사랑해 누나'로 데뷔한 지 10년이 됐다고. 붐은 장민호의 10주년을 위해 깜짝 카메라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민호만 곤봉 저글링을 배우며 진짜 수업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다. 

붐은 앞서 멤버들이 장민호에게 주고 싶다고 했던 선물을 걸고 가짜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했다. 장민호를 제외한 멤버들은 모두 정답 맞히고 장민호만 틀려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이었다.



이에 멤버들은 답안지를 받아 개별학습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사자성어에 속담까지 외울 것만 6장에 다다르자 당황하며 단체 공부에 돌입했다. 그 사이 장민호는 나일준을 통해 저글링 등의 개인기를 배워서 나타났다. 멤버들은 열심히 리액션을 해줬다.

붐은 장민호를 속이기 위해 두 번째 수업으로 선물을 걸고 퀴즈를 하겠다고 말했다. 장민호는 어려운 속담, 사자성어 퀴즈에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진땀을 흘렸다. 반면에 다른 멤버들은 외운 대로 정답을 술술 맞혔다. 장민호가 중간에 인물 풀네임 퀴즈에서 정답을 맞히기는 했지만 깜짝 카메라 계획대로 선물 획득은 실패로 돌아간 것으로 됐다. 

정동원은 "누구 때문에 못 받나"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정동원의 얘기를 듣고 미안해 하며 자신이 사주겠다고 했다.

멤버들은 보너스 문제로 하게 된 신조어 퀴즈를 통해 깜짝 카메라임을 밝혔다. 장민호는 뒤늦게 자신의 10주년을 위한 것이었음을 알고 "너무 감동이다"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눈시울이 붉어져 한참을 뒤돌아서서 있었다.

제작진은 박성웅, 설운도, 홍현희, 신애라, 장윤정 등의 축하 영상 메시지도 공개했다. 장민호는 울컥한 얼굴로 "많이 고맙다. 이런 날이 올 거라는 예상을 단 하루도 하면서 살지 못했던 것 같다. 저 친구들 없었으면 이런 기쁨을 누구랑 나눌 수 있을까. 너무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