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하이킥' 첫 대면식, 나태주 '동공대확장'과 태미 '깊은 한숨'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2021. 4. 22.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병아리 하이킥’ MBN·NQQ 제공


‘태권 어벤져스’ 사범단과 ‘귀염뽀작 병아리’ 관원들의 첫 대면식 현장이 포착됐다.

MBN과 스카이티브이 버라이어티 채널 NQQ가 공동 제작 및 동시 방송하는 ‘병아리 하이킥’이 26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병아리 관원’ 6인이 앞으로 함께 할 태권도장에서 처음으로 만난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앞서 ‘병아리 하이킥’의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으로는 정신적 지주이자 아이들의 ‘대부’인 하하, ‘교범’ 김동현, ‘관장’ 나태주, ‘사범’ 김요한-태미가 확정된 상태. 여기에 현영의 아들 최태혁, 하승진의 딸 하지해, 홍인규의 딸 홍채윤, 알베르토의 아들 맹레오, 키즈 셀럽 이로운과 최서희가 ‘병아리 관원’으로 합류하게 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서 현영은 아들 태혁 군을 등원시키며 ‘엄마 미소’를 지어 보이고, 다른 아이들도 부모님의 손을 잡고 긴장감이 가득한 표정으로 태권도장에 발을 들여놓는 모습이다. 아이들과 만난 하하와 태미는 다소 지친 듯한 기색을, 나태주는 입을 쩍 벌리고 놀란 듯한 표정을, 김동현은 창가에 앉아 고민에 빠진 듯한 분위기를 풍겨 첫날부터 파란만장한 대면식이 펼쳐졌음을 예감케 한다.

특히 최근 공개된 예고편과, 선공개 영상에서는 ‘무적’ 사범님들을 무릎 꿇게 만든 병아리들의 무한 에너지와 엉뚱 면모가 ‘찐’ 웃음을 자아내 앞으로의 ‘사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초특급 사범단과 병아리 관원들의 상상초월, 예측불가 태권 성장기는 26일(월) 밤 11시 MBN×NQQ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