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Do it SOLGAR..한국솔가, 가정의 달 감사전 진행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2021. 4. 22.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한국솔가가 내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감사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솔가 가정의 달 감사전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솔가몰, 국내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감사전을 진행한다.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면역 세트 ▲항산화 세트 ▲햇빛 비타민 D 시리즈 등 6종의 기획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각각 단독 판매하는 제품도 준비했다. 솔가몰에서는 ▲혈행건강 3배 세트 ▲항산화 3배 세트 등 8종, 백화점에서는 ▲부모님 종합 세트 ▲부부 건강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퓨어 크릴오일’을 선물하며 백화점 신규 회원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솔가몰에서는 가정의 달 기념일(근로자의 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에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솔가몰 전체 구매 회원에게 1인 1회 한정으로 솔가 금장 케이스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회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미니 화분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겨준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1000(60TB)’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센스 있는 건강 선물로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선물 세트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은 감사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감사전을 통해 가족, 친척, 지인 등에게 건강과 평소 전하기 힘들었던 마음을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