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펀딩 프로젝트 오픈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22.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메이크스타 제공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오늘부터 계약연애’의 설렘을 전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5일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를 열고 애청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누적 조회수 1억 9000만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 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우와 신현승, 임성균 등 매력적인 배우들은 물론, 글로벌 K-POP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에이스의 김병관과 체리블렛 유주가 출연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포토북과 포토카드, 포스터, 스티커 등이 알차게 구성된 OST 앨범은 물론, 필름포토와 로고 스트랩 키링 등 펀딩 한정판 굿즈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펀딩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오늘부터 계약연애’ 배우들의 친필사인이 포함된 OST 앨범을 추가로 선물하는 것을 비롯, 12명에게는 출연 배우들의 개인 사인 폴라로이드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해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 홍보 이벤트까지 준비한 것. 메이크스타는 ‘응원글’ 메뉴에 홍보 이벤트를 인증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여섯 명을 추첨, ‘오늘부터 계약연애’ 커플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 속에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비밀의 숲 2’,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와 ‘18 어게인’ 등의 OST 앨범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메이크스타이기에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