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 주인님' OST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4. 22. 17: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tone Music Entertainment,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가수 케이윌이 고(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리메이크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측은 22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케이윌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사랑 내 곁에’는 지난 1999년 발매된 고(故) 김현식의 노래로, 현재까지도 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에 의해 재해석되며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케이윌은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 새로운 버전으로 완성시켰다.

‘내 사랑 내 곁에’ 원곡이 극 중 한비수(이민기 분)가 좋아하는 곡으로 계속 등장하는 가운데, 지난 8회에서는 오주인(나나 분)과 한비수의 캠핑신에도 삽입돼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선을 극대화시켰다.

뮤지컬 ‘그레이트 코맷’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케이윌은 ‘내 사랑 내 곁에’를 통해 호소력 짙은 보컬을 뽐냈다. 케이윌이 오랜 기간 ‘원조 발라드 음원강자’이자 ‘OST 히트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오! 주인님’에서는 오주인, 한비수의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이고 가슴 뭉클한 가족간의 사랑을 그려내며 감동 지수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케이윌의 흡입력있는 보컬로 완성된 ‘내 사랑 내 곁에’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MBC ‘오! 주인님’ OST Part 4 케이윌의 ‘내 사랑 내 곁에’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