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A.C.E) 신곡 'Down', 美 애플뮤직 라디오서 극찬 "흥미롭고 놀라운 곡"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22.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에이스(A.C.E)의 신곡 ‘Down’이 극찬을 받았다.

에이스는 지난 21일(한국 시간) 메이저 팝을 다루는 애플뮤직 라디오 ‘The chart SHOW (더 차트 쇼)’를 통해 전 세계 청취자들에게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스는 Doja Cat(도자 캣), Bruno Mars(브루노 마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언급됐다.

진행자는 에이스의 ‘Down’을 소개하면서 “이 노래를 쇼에 꼭 넣어야했다. 정말 좋은 곡이다. K-POP 보이 밴드에게 기대할 수 없었던 곡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고 놀랍다”며 찬사를 보냈다.

방송 후 에이스의 멤버 찬 또한 SNS를 통해 해당 소식을 알리면서 “‘Down’을 잘 소개해주셔서 눈물이 찔끔 났다. 여러분들도 꼭 들어주세요!”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발매한 에이스 신곡 ‘Down’은 카일(Kyle)과 마이클 트레와다(Michael Trewartha) 형제로 구성된 미국 LA 출신 DJ이자 프로듀서 그레이(Grey)가 피처링과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다.

그레이의 첫 K-POP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발매 전부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에이스는 꾸준한 음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도 전 세계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