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예 아이돌그룹 위아더원(wAo), 타이틀곡 'On The Fire' 전격 데뷔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22. 2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위아더원(wAo) ‘On The Fire’ 오피셜 뮤직비디오 캡처.


22일 10대 중심의 7인조 신예 아이돌그룹 위아더원(wAo)이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를 했다.

평균 연령 19세로 구성된 ‘위아더원(wAo)‘은 킹탑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오랜 트레이닝 기간을 거친후 전격 데뷔를 했다.

‘필립(리더), 구원, 리오, 형석, 동화, 노아, 창현’, 7인조 구성이 된 위아더원 데뷔 타이틀곡 ‘On The Fire’는 Bull$EyE (불스아이)와 Aaron.H의 작곡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킹탑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는 “타이틀곡 ‘On The Fire’ 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축복에 비유한 노래로, 뭄바톤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가 결합된 팝 댄스곡으로 호소력 짙은 후렴구로 시작되는 인트로에서 퍼포먼스로 반전되는 전개 또한 곡의 포인트”라고 전했다.

또 “동반 수록곡인 ‘페어플레이’는 위태로운 관계를 불공평한 경기에 비유했다. 혼자서만 고민하고 매달려야지만 이어지는 사랑에 회의감을 느껴 상대방에게 ‘더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사랑하자’고 호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킹탑 엔터는 “10대가 포함된 7명의 신인류 KPOP 그룹 위아더원(wAo)은 ‘우리는 하나, 전 세계를 음악으로 하나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준비한 그룹이며, 4월 말부터 다양한 채널로 팬덤과 교류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