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티파니' 새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강인귀 기자 2021. 4. 23. 0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ROSÉ)가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로제가 2021년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디지털 캠페인의 새로운 뮤즈이자 모델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ROSÉ)가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로제가 2021년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디지털 캠페인의 새로운 뮤즈이자 모델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티파니
로제는 "오랫동안 내 삶과 함께 해온 아이코닉한 브랜드 티파니의 일환이 된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 라며, "하드웨어 캠페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설레고 큰 영광이며 하루빨리 많은 이들이 캠페인을 접할 수 있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티파니 아카이브에 소장된 1971년도 브레이슬릿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2017년 첫 선보인 티파니 하드웨어는 도시 뉴욕 특유의 감성과 태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본 캠페인을 통해 하드웨어가 지닌 특유의 게이지 링크와 인더스트리얼한 형태 그리고 텐션, 비율, 균형을 자유자제로 활용한 대범한 디자인을 강조한다.

하드웨어 컬렉션 중 파베 다이아몬드가 정교히 세팅된 18K 옐로우 및 로즈 골드 링크를 착용한 캠페인 속 로제는 본연의 강인함과 자신감을 여과 없이 발산한다. 티파니는 로제의 앰버서더 선정 이유로 그녀가 지닌 대범한 개성과 모던한 스타일, 영향력이 컬렉션이 지닌 정체성과 일맥상통한 점을 꼽았다.

한편, 로제와 함께 한 티파니 하드웨어 캠페인은 23일부터 티파니 공식 채널을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머니S 주요뉴스]
강예원, 송지아 손절?… SNS서 흔적 모두 지웠다
"설현인 줄 알았어"… KIA 치어리더, 아찔 힙라인
설현·지코, 결별 5년 만에 재회… 서로 몰랐나?
"키스 퍼포먼스 대박"…현아♥던, 어땠길래?
"♥곽정욱과 비공개로"… 박세영, 2월의 신부
'역시' 임영웅, 교통사고 미담… "운전자 심폐소생술"
“여친 데려온 적 없지?”… 강승윤 집, 어떻길래
김치찜=파오차이?… 송지아, 이번엔 中 유튜브 논란
칼단발+블랙 드레스 자태…리사 "극강의 고혹미"
올해 ‘40세’ 김희철 “○○○ 끝나고 결혼할래”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