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8챕터 '세상의 끝' 업데이트

김남규 입력 2021. 4. 23.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3일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챕터 추가 및 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대 레벨이 기존 70에서 80으로 상향되고, 신규 지역인 8챕터 '세상의 끝'이 추가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3일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챕터 추가 및 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대 레벨이 기존 70에서 80으로 상향되고, 신규 지역인 8챕터 '세상의 끝'이 추가됐다.

‘세상의 끝’은 주인공 캐릭터인 ‘세리아드’의 과거 기억을 따라 여신의 권좌로 나아가는 라스 일행의 모험담을 담고 있으며, 200여개의 메인 퀘스트와 다양한 서브 퀘스트 등으로 구성된 방대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속성을 가진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셋(Preset) 기능이 개선된다. 프리셋은 전략 및 상황에 따라 이용자가 선택한 캐릭터의 세팅을 자유롭게 지정하는 기능으로, 프리셋 대표 이름 수정 및 프리셋 간 복사, 특정 프리셋 초기화 기능도 함께 지원된다.

이 밖에도 캐릭터 및 그랑웨폰과 관련된 이야기를 던전 플레이와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스토리' 추가와 함께 캐릭터 장신구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장신구 레벨업', '심연의 회랑' 지옥 난이도를 업데이트해 각 속성에 맞는 결정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6일까지 ‘고대 그랑웨폰의 결정 찾기’ 이벤트틀 진행, 엘리사의 특별의뢰 및 강림전 참여시 지급되는 고대 그랑웨폰의 결정 아이템을 통해 ‘SSR 그랑웨폰 강림’ 및 ‘SSR 그랑스톤’,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